2025.04.24 (목)

  • 맑음동두천 9.1℃
기상청 제공

청년, 여성

동두천 청년창업지원센터, 2월 14일까지 신규 입주 기업 모집

 

동두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2월 14일까지 신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복합문화커뮤니티센터 1층에 위치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신청을 받아 심사를 거쳐 소형 오피스, 중형 오피스, 공유 오피스로 구분하여 총 11개의 입주 기업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창업 역량 강화와 창업 아이템의 사업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대표가 이끄는 예비 창업 기업 또는 창업 7년 이내 기업이다. 입주 기간은 1년이며, 연장 평가를 통해 입주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평가를 실시하여 10개사를 선발한 후, 각각 300만 원씩 총 3,000만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입주 기업에는 회의실, 교육실, 미디어실, 휴게실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되며, 연간 임대료는 실제 면적에 따라 부과된다.

입주 신청은 2월 14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관련 공고문과 신청 서식 등 자세한 내용은 동두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두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장은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 예비 창업자와 창업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청년 창업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시민언론 들꽃 편집부

포토이슈